고객센터

FAQ

  • 평론가 등록(로티플 위젯 다운로드)은 어디서 하나요?

    로티플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의 평론가 등록 배너를 클릭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평론가 신청을 완료하시면 1~2일 이내(평일 영업일 기준)로 클럽으로 승급 처리가 완료됩니다.

  • 베스트 평론가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베스트 평론가로 선정 시 홈페이지 알림으로 선정된 평론가에게 개별적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캠페인의 ‘발표' 탭에서 베스트 평론가 확인 가능합니다.

  • 신청한 캠페인을 한 번에 볼 수 있나요?

    메인 오른 쪽 상단의 프로필 이미지 클릭 후 신청캠페인 탭에서 신청한 캠페인 확인 가능합니다.

  • 블로그 등록이 안돼요.

    블로그 등록시 직접 작성한 글이 1개 이상 있어야하며, 해당 글이 검색허용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블로그 등록이 어려운 경우 1:1 문의게시판으로 해당 주소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메인 상단 프로필 이미지 사진을 클릭 하여 마이페이지에 들어간 후,

    개인 정보 수정 버튼 클릭 후 수정이 가능합니다.

  • 프로필 사진 어디서 등록하나요?

    로그인 후 메인 상단 프로필 이미지 사진을 클릭 하여 마이페이지에 들어간 후,

    상단의 프로필 이미지 영역을 클릭하여 이미지 수정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메인 상단의 프로필 이미지 클릭 후 개인 정보 수정 페이지 하단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버튼 클릭 후 아이디(이메일)와 회원가입 시 설정하였던 비밀번호 힌트 질문에 답변을 하시면 아이디(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전송 된 임시 비밀번호는 개인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등록한 환급 계좌를 수정하고 싶어요.

    등록하신 계좌는 부정 데이터 등록을 방지하기 위하여 원칙적으로 수정,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부득이하게 수정 및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1:1문의를 통하여 상담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궁금한 항목에 대한 도움말이 없으시다면, 로티플 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하신 것을 물어보세요.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의 1:1 문의내역

문의 내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