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된 업체와의 연락이 어려운 경우, 해당 업체의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하여 1:1 문의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원활한 체험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업체 측의 사정으로 캠페인 진행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1:1 문의게시판으로 해당 사정을 전달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형 캠페인의 경우 선정된 평론단 발표 이후 1~2일 이내 출고되어, 약 3~5일 이후에 수령가능합니다.
3~5일 이후에도 캠페인 제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1:1 문의게시판으로 남겨주세요.
배송의 문제로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1:1 문의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원활한 캠페인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선정 후 안내드린 캠페인 제공 내역과 다른 경우,
고객센터 1522-9109로 연락주시거나,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원활한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방문형 캠페인의 경우 최소 하루 전 예약을 필수로 하고있습니다.
선정 당일 방문이 가능한 캠페인일 경우 캠페인 상세페이지 내에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대부분 예약이 필수이며, 예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캠페인 상세 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으니 예약 전에 해당 사항을 확인 바랍니다.
문의 내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