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 스폰서 배너가 무엇인가요?

    공정거래위원회의 심사지침에 따라 캠페인 참여시 스폰서배너 부착은 필수입니다.

    스폰서배너를 부착하지 않거나 임의로 스폰서 배너를 변조 및 삭제하는 경우 관련 법규에 저촉되어

    로티플, 광고주, 캠페인에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스폰서배너를 부착해주셔야 합니다.

  • 베스트리뷰어로 선정되었는데 포인트가 안들어왔는데 언제 들어오나요?

    베스트리뷰어의 경우 로티플에서는 클럽회원 이상 등급일 경우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하단의 평론가를 모집합니다 를 통해 평론가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평론가가 되었을 시 클럽회원이 되며

    클럽회원이 된 후 베스트리뷰어로 선정시 포인트를 받을수 있습니다.  

  • 리뷰 등록 기간 내 등록이 어려울 것 같은데 어떻게 하나요?

    리뷰 등록은 반드시 등록기간 내에 이루어져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리뷰 미 등록 시 추후 캠페인 참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해당 기간에 꼭 리뷰를 등록해 주세요.

     

  • 연락 없이 리뷰 등록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캠페인 선정 후 리뷰를 등록하지 않고 리뷰 등록 기간이 경과 했을 경우, 제공 내역에 대한 보상의 책임 및 추후 캠페인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선정 시 리뷰 등록 기간 내에 리뷰 등록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궁금한 항목에 대한 도움말이 없으시다면, 로티플 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하신 것을 물어보세요.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의 1:1 문의내역

문의 내역이 없습니다.